jebom_kisya110708_06.jpg

jebom_kisya110708_05.jpg


jebom_kisya110708_02.jpg


jebom_kisya110708_03.jpg


jebom_kisya110708_04.jpg


jebom_kisya110708_01.jpg


http://www.k-plaza.com/news/interview.php?no=697 링크에 사진 더 있음 ㅇㅇ



박재범 - 팬미팅 기념 기자 회견 (네이버 번역)

질문:금년의 4월에 솔로 싱어로서 화려한 부활을 완수했습니다만 오랫만에 팬 앞으로 돌아온 감상을 가르쳐 주세요.
박재범:또 자신이 하고 싶은 음악으로 팬 앞에 올 수 있던 것이 기뻐서, 자신이 하고 싶은 음악을 가지고 팬 앞에 왔을 때, 팬 여러분도 기뻐해 주었던 것이 제일 기뻤습니다.

질문:음악 차트로 조속히 1위를 획득했습니다만, 곧 1위를 잡혔던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됩니까?
박재범:이번 돌아왔을 때에, 1위가 된다든가, 이 정도 팬으로부터 응원을 받을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기뻤습니다.

질문:친밀한 사람으로 누가 제일 기뻐해 주었습니까?
박재범:역시 가족의 모두가 제일 기뻐해 주었습니다.1위를 취했을 때에 곧바로 엄마나 아버지로부터 연락이 들어와 「축하합니다!」라고 해진 것이 기뻤습니다.

질문:일본에서 첫 솔로 이벤트입니다만 어떠한 준비, 어떠한 모습을 일본의 팬에게 보여 주고 싶은?
박재범:지금까지 B-BOY 배틀이라고 하는 것이 있어 그 준비로 큰 일이었습니다하지만, 이번 이벤트를 위해 그 B-BOY 배틀을 이벤트안에 넣으려고 댄서가 11명 정도 함께 일본에 오고, 팬 앞에서 보이려고 준비해 있습니다.쭉 일본의 팬 여러분과 만나고 싶었습니다만 좀처럼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이 이벤트로 일본의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 기쁩니다.

질문:요전날의 자선 이벤트 「WE LOVE JAPAN」에 출연되었습니다만 그 때에 많은 분과 처음으로 솔로의 스테이지를 한 감상을 가르쳐 주세요.
박재범:「WE LOVE JAPAN」때에 처음으로 일본에 왔습니다만 그만큼 팬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팬이 있던 것이 기뻐서 팬에게 감사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일본의 팬 여러분에게 처음으로 자신이 느낀 것은 정열을 가지고 있는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질서도 지켜 주셔 예의 바르다고 느꼈습니다.

질문:일본과 한국에서의 향후의 활동 예정을 가르쳐 주세요.
박재범:한국에서는 11월에 새로운 영화가 상영됩니다.이번 달말이나 8 월초위에 새로운 싱글을 준비해 있습니다.일본에서의 활동은 아직 미정으로, 일본에서 활동하기 위해 새로운 파트너를 만들어 여러 가지 계획을 세워 가고 싶습니다.

질문:7월 2일에 세계 B-BOY 마스터 대회에 출연되었습니다만, 가수인 재범씨에게 있어서 브레이크 댄스의 매력은 어떤 곳에 있습니까?
박재범:자신에게 있어서 브레이크 댄스라고 하는 것은 친구와 함께 할 수 있으므로 즐거워서 자유를 느낍니다.

질문:일본의 B-BOY는 어떻습니까?
박재범:2003년부터 일본의 B-BOY의 분이라든지 많이 보고 왔습니다만 자신이 있는 미국 B-BOY 팀 AOM를 아주 좋아합니다.

질문:일본의 팬에게 메세지를 부탁합니다.
박재범:지금까지 기다리고 있어 주어 감사합니다.지금까지 twitter등에서 일본의 팬 여러분으로부터 메세지를 받고, 그 메세지를 볼 때마다 일본에 가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이렇게 해 겨우 올 수 있어 기쁩니다, 앞으로도 일본에서도 활동 해 나갈 것 이므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계속 되어 기자 질문

질문:스스로 곡만들기를 하고 있습니다만 어떤 때에 곡을 할 수 있는 것입니까?곡의 스톡은 있는 것입니까?또 향후 어떠한 아티스트가 되고 싶습니까?
박재범:곡만들기는 특별히 갑자기 생각해 떠오르는 것은 없습니다만 좋은 곡이나 좋은 랩을 (들)물었을 때라든지, 좋은 댄스를 보았을 때, 자신도 그것을 참고로 해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곡의 스톡은 스스로도 여러 가지 있습니다만, 그것을 전부 사용할지 모릅니다.만들 때마다 좋은 것을 할 수 있으므로 거기에 관계해 아직 모릅니다.언제나 생각하고 있는 것이 힙합과 R&B가 제대로 된 곡을 하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습니다.

질문:11월의 영화입니다만 연기를 해 본 감상과 에피소드가 있습니까?또 향후도 연기를 해 나가고 싶은지 어떤지도 가르쳐 주세요.
박재범:연기는 이번 처음에 어려웠습니다만, 레슨을 별로 받을 수 없었습니다.그래서 대단했기 때문에 전복 초무침 있어 경험이 되었습니다.앞으로의 연기의 활동입니다만 우선 자신은 음악 중심으로 활동해 나가고 싶습니다.또 좋은 영화등에서 자신에게 맞는 역이 있으면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아직 미정입니다.

질문:스테이지나 라이브 퍼포먼스로 언제나 유의하고 있는 일이 있으면 가르쳐 주세요.
박재범:자신은 지금까지 댄스나 랩은 데뷔 전부터 오랜 세월 왔습니다만, 노래는 아직 자신에게 있어서는 아직 연수가 짧게 실력이 없기 때문에, 노래를 능숙하게 노래할 수 있도록(듯이) 신경쓰고 있습니다.

질문:여러 분과 피체링이나 콜라보레이션을 하고 있습니다만 향후는?
박재범:콜라보레이션에 관해서는 자신을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방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하면서 서로 노래하는 것은 좋다고 생각합니다.서로 부족한 곳이 가득 있으므로 콜라보레이션을 해 나가면서 서로 배워서 갈 수 있는 것이 콜라보레이션의 좋은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질문:새로운 앨범은 전부 작사도 하고, 중 6곡은 작곡 되고 있다고 합니다만 곡을 만드는데 있어서 유의한 것이라든지 제일 마음에 들어있는 곡을 가르쳐 주세요.
박재범:1곡 1곡 만들 때마다 자신이 생각한 것은, 이 곡을 팬 앞에 자신이 제일 자신을 가지고 낼 수 있는지?그렇다고 하는 것을 생각이 면서 곡을 쓰거나 선택하거나 했습니다.자신이 스테이지에 섰을 때에 자신이 즐길 수 있는지를 생각했습니다.제일 마음에 든 곡 「너 없이 안돼」이라고 하는 곡입니다만, 가사라든지도 좋다고 생각하고 마음에 영향을 준다고 생각하므로 좋아하는 곡입니다.

질문:일본에 일본 방문한 첫인상과 일본에서 흥미를 가진 것이나 일본 방문한 에피소드가 있으면 가르쳐 주세요.
박재범:일본의 음식은 좋아합니다.시애틀에 있었을 때부터 일본의 댄서씨랑 힙합의 음악에 흥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일전에 일본에 왔을 때, 스시를 30 피스(개) 먹어 배탈이 나고 해 기다렸으므로 그것이 추억에 남는 에피소드입니다만, 재미있는 이야기인지 어떤지 모릅니다…(웃음)

이 후 포토 세션이 있어 회견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