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좌표 한번씩 클릭!

전문 다 퍼오면 안돼서 중간에 좀 지웠음~

 

http://thestar.chosun.com/site/data/html_dir/2012/08/19/2012081900207.html

 

 

사진 : 박재범 / sidusHQ 제공

 

지난 18일 서울 올림픽경기장 올림픽홀서 개최된 콘서트에서 한층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5000 여명의 관객을 단숨에 매료시킨 것.

리프트를 타고 무대 위로 등장한 박재범은 ‘AOM’+1illionaie’로 콘서트의 화려한 문을 열었다. 이어 BOB4(Band Of Boys 4)의 라이브 연주에 맞춰 ‘Enjoy The Show’, ‘Demon’, ‘Abandoned’를 연이어 열창,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 뒤에는 박재범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 된 영상은 영화 <배트맨>을 패러디 한 것으로, 배트맨 의상을 입고 코믹한 연기를 펼치는 박재범의 모습은 장내에 큰 웃음을 선사하기 충분했다. 특히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화장실에서 ‘Nothing On You’를 부르는 장면이 흘러나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기도.

이어 박재범은 스페셜 영상에 이어 ‘믿어줄래’를 부르며 분위기를 전환, 계속해서 ‘Got your back’, ‘별’, ‘Girl Friend’ 팬들에게 달콤한 러브송을 선사하며 콘서트의 열기를 이어 갔다. 또한 KBS <불후의 명곡2>를 통해 화제를 모았던, 남진의 ‘빈잔’과 이은하의 ‘아리송해’를 부르며 ‘아티스트 박재범’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며 눈길을 모았다.

잠시 후, 한 의상으로 등장한 박재범은 ‘I Love You’, ‘Do What We Do’ 무대를 통해 여성 댄서와 농도 짙은 커플 댄스를 선보이며 장내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전화기를 꺼놔’를 부르며 상의를 찢는 섹시 퍼포먼스를 선사, 여성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화려한 게스트 무대 뒤에는 ‘마이클 잭슨’으로 변신한 박재범이 ‘Smooth Criminal’과 ‘Billie Jean’ 의 음악에 맞춰 깜짝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특히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낸 것은 물론, 하드한 안무와 함께 노래까지 말끔히 소화해내 팬들의 큰 환호와 박수를 받기도.

이어 ‘Go’, ‘Be With Me Tonight’, ‘Up&Down’, ‘Body2 Body’, ‘know Your Name’ 등 정규앨범과 믹스테잎의 인기 곡들을 연이어 열창한 박재범은 “콘서트 준비 때문에 한 동안 곡 준비를 하지 못했는데, 이제라도 열심히 준비해서 2집 들고 찾아 뵐게요. 응원 많이 해주세요” 라며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 때 팬들이 준비한 깜짝 카드 섹션 이벤트가 펼쳐져 눈길을 모았다. 박재범의 곡 제목이기도 한 ‘IGot Your Back’이 적인 종이를 들고 연신 한 목소리로 박재범을 응원한 것. 이에 박재범은 한 순간 눈시울을 붉히는가 하면, ”여러분 정말 사랑합니다”라는 멘트로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앵콜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박재범은 다음 앨범의 작업을 위해 잠시 동안 휴식기에 들어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