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2' '절친특집'..장혁-김수로 등 화려한 게스트 총출다음 요즘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싸이월드 C로그


4일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들과 아이돌 가수들이 함께 하는 '불후2' 특집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불후2'의 권재영 PD도 이날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장혁과 김수로는 가수 재범과의 인연으로 '불후2'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들은 같은 소속사 식구로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김수로는 재범과 영화 'Mr. 아이돌'에 함께 출연한 특별한 인연도 갖고 있다. 

허각의 절친으로 초대된 이시영은 지난해 허각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한 인연으로 그와 친분을 쌓아온 것으로 전해졌다. 

공형진은 포미닛의 전지윤의 파트너로 출연해 이문세의 노래를 부를 예정이며, 김민종은 슈퍼주니어의 규현의 절친으로 출연한다. 이밖에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의 진행을 맡고 있는 현우가 씨스타의 효린의 절친으로 등장해 합동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2'는 여름을 맞아 그동안 다채로운 특집을 준비해왔다. '절친 특집'이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들은 오는 8일 녹화에 참여하며, 이들의 출연분은 20일 전파를 탈 전망이다.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108050100035830002860&servicedate=20110804


(재순아사랑햌) 

=============================================================


‘불후의명곡2’ 김수로-장혁, 박재범과 합동무대 ‘형들이 간다’

 

배우 장혁 김수로 공형진 이시영 현우가 한자리에 모인다. 드라마도 영화가 아닌 KBS2TV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이하 불명2) 절친 특집을 위해서다.

‘불후2’ 권재영PD는 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불후의명곡2’ 장혁 김수로 김민종 공형진 이시영 현우. 이들이 ‘불후2’ 무대에 아이돌들과 함께 섭니다. 왜일까요? 그냥 신나게 놀아봅시다”라는 글을 올리며 배우들의 출연 소식을 전해왔다.

특히 장혁과 김수로는 가수 박재범을 위해 동시에 지원사격에 나섰다. 아직 연습일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이 확정된 것은 아니나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사람이 한무대에 선다는 소식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에 대해 김수로 소속사 관계자는 당일 본지와의 통화에서 “지난주 평소에 친분이 있던 박재범에게 러브콜을 받아 아직 연습에 들어가기 전이다. 김수로는 재범과 영화 ‘Mr 아이돌’로 호흡을 맞춘 뒤 인연을 이어오고 있던 터라 흔쾌히 출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장혁 측 역시 “장혁과 재범은 기사화만 안됐을 뿐 워낙에 서로 좋아하는 사이다. 재범이도 장혁을 잘 따르고 장혁 역시 사석에서 만남을 이어오며 친하게 지내오던 터였다. 이번에는 재범이를 위해 형들이 직접 나서게 됐다”고 전했다.

이시영은 지난해 허각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한 인연으로 출연을 결정했다. 공형진은 포미닛의 전지윤의 절친으로 함께하며 김민종은 슈퍼주니어의 규현의 곁을 지킨다. 현우는 씨스타 멤버 효린의 절친으로 합동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절친 배우들과 함께하는 녹화는 오는 8일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20일 전파를 탄다.


(네이트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