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하고 ㈜문화공방 DKB와 모델센터인터내셔널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행사인 ‘2012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이 1월17일, 18일 이틀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아시아 모델산업 발전을 위한 소통의 장을 제공할 수 있는 아시아 유일의 행사로서 세계에서 관련 모델행사로는 최대 규모이다.

17일에는 아시아 11개국이 참가하는 '아시아 신인모델대회'와 한국의 이미용 뷰티분야의 참여와 활성화를 위해 'Korea 美 Festival'이 개최된다. 또한 'BNT Fashion Brand Awards' 및 가수들의 축하공연도 있을 예정이다.

18일 개최되는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아시아 15개국을 대표하는 30여 명의 최고 유명 모델스타들이 참가해 시상식과 패션쇼 등, 모델시상식으로 화합과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한국과 아시아의 인기 가수, 영화배우, 탤런트 및 문화 관련 명사들의 시상식도 준비되어 있어 화려한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전문모델상에는 변하린, 추미정, 김재범, 이성화, 주다하, 신원호, 손은서, 혜박, 휘황이 수상하며, 패션디자이너 이상봉, 카라, 홍콩스타 고거기(古巨基, Leo Ku), 레인보우, 에이핑크, 비스트, 박재범, 엠블랙, 아이유, 최지우, 박해일, 조동혁, 차예련, 정일우, 이연희, 이장우, 안미나, 이정진, 김효진 등 영화, 드라마, 음악, 패션 분야에서 활동 중인 연예인을 선정하여 수상을 하게 된다.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을 주최하는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은 아시아 여러 나라들의 대중문화, 패션 및 뷰티 산업을 교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서 한국모델이 아시아의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는 이때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새로운 한류콘텐츠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2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국내는 SBS플러스를 통해 방영되며, 아리랑TV를 통해 세계 127개국뿐만 아니라 중국 광서TV, 필리핀 GMA TV 등 아시아 30개국 주요 TV를 통해 녹화 방송될 예정이다.

 

 

한줄요약: 박재범 18일에 상받고 공연함

http://www.amfa.or.kr/popup_201201001.html

티켓신청은 위 주소에서. 당첨되면 17일 11시30분에 가서 티켓받아야 18일에 보러갈 수 있다고함(500명선착...인지는 잘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