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티는 안나지만) 불안정했던 내부 시스템 점검
 -  아무것도 모르던 시절, '맨 땅에 헤딩' 무대포 정신으로 만든 터에 믿고 달려주신 포머들께 먼저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전문적인 지식없이 정신으로만 지어진 이 곳은 포머들의 어마무시한 화력을 감당하기 버거워지게 되었고
    박CEO의 앨범발매에 앞서 퍼지기 직전의 홈페이지를 점검하는 것이 옳다고 판단하여 한달의 시간을 가지고 여러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비록 외부적으로 큰 변화는 없지만, 이전에 비해 눈꼽만큼이라도 더 쾌적해졌기를 바라며... (제발..)



2. PC버전 플랫폼 디자인 변경 

  -  게시판창 좌측에 위치한 메뉴들이 상단으로 이동하였으며, 메인 디자인을 변경하였습니다.





3. 게시판 모듈 변경으로 인한 개념글 이동기능 소실

  -  F-GATE에서 작성된 글이 일정 추천수 이상이면 자동으로 BEST로 이동했잖아요?

     그런데 이 기능이 있던 게시판모듈이 서버안정회에 매우레알완전 영향을 미친다고 판단되여 눈물을 머금고 변경하였습니다.

     모듈변경으로 인해 <일정 추천수 이상 개념글 이동>기능은 더이상 작동되지 않으며, 원글러의 양심에 맞게 수동이동을 권장합니다.

    





3. MAIN PAGE 추가

  -  설레는 마음으로 대문에서 들어왔는데...  눈앞에 펼쳐진 화면가득한 리스트(이라고 쓰고 떡밥이라 읽는다)를 보고 

    "여기 있는 이 떡밥이 오늘 올라온 떡밥인 것이냐, 아니면 어제 본 떡밥을 내가 기억 못하고 있는 것이냐" 같은 숨막히는 고민을 할 포머들을 위해

     몰려오는 박CEO의 떡밥 홍수에 대비하여 잠시나마 마음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여유냔있는 메인페이지를 마련하였습니다.


- 메인페이지에서 잠시 숨을 고르시고, 달리면 끝.





4. 홈페이지 하단으로 공식팬클럽 및 SNS 링크 이동


   - 근무 와중에도 포기할 수 없는 폼질을 하시는 포머들의 일코를 위해 홈페이지 최상단에 위치했던 링크들을 아랫쪽으로 이동하였습니다.





5. SCHEDULE 게시판 형식 변경


   - 한눈에 스케줄을 파악하기 힘들다는 의견을 수렴하여 디자인을 변경하였습니다.

     스케줄 작성방법은 기존과 동일하며, 작성권한 또한 기존과 동일합니다.


   - 누구나 볼 수 있는 게시판이니 근거가 확실한 스케줄만 업로드해주세요.




6. 아무도 모르게 꺠알같이 더 변할거야

   - 없는 머리를 짜내어 손을 보았지만 열어놓고 보니 고칠게 보이더라...는 아무도 모르게 고쳐볼 예정.

     






전무후무한 공사기간동안 인내하고 기다려주신 포머들께 감사드리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만큼 조금이라도 더 나은 폼질을 할 수 있는 리뉴얼이었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